검색

한국판 <섹스앤더시티> 주인공은?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싱글즈> 권칠인 감독의 후속작, 7월 29일 첫 촬영 돌입 40대 여성의 성과 사랑 그리고 인생을 과감하게 그려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싱글즈> 권칠인 감독과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는 여배우 엄정화, 조민수, 문소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관능의 법칙>이 지난 7월 29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40대 세 여자의 성과 사랑, 그리고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과감하게 그려낸 영화 <관능의 법칙>이 본격적인 촬영에 나섰다. <관능의 법칙>은 제 1회 롯데엔터테인먼트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을 수상한 이수아 작가의 시나리오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싱글즈> <뜨거운 것이 좋아> 등의 작품을 통해 여성의 심리와 삶을 묘사하는 데 남다른 연출력을 과시한 권칠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건축학개론> 등을 탄생시킨 명필름이 제작을 맡았다. 투자, 배급을 맡은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출품된 1,400여 편의 영화 중 최우수 작품으로 뽑힌 만큼 시나리오의 퀄리티가 높다. 여기에 명필름과 권칠인 감독이 가세한 만큼 <싱글즈>의 계보를 잇는 대표적인 여성 소재 영화가 탄생될 것이다”고 전했다.

오랜 연인과 헤어지고 연하남과의 아슬아슬한 연애를 시작하려는 케이블채널 예능국 CP ‘신혜’ 역은 <댄싱퀸> <몽타주>의 엄정화가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며 이혼 후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매력의 ‘해영’ 역에는 <피에타>의 ‘베니스의 여인’ 조민수가, 아들을 유학 보내고 제 2의 신혼을 즐기는 도발적인 와이프 ‘미연’ 역에는 <바람난 가족>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문소리가 나섰다. 이미 <싱글즈>로 권칠인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엄정화는 “30대의 <싱글즈>를 지나 이제 40대의 우정과 사랑, 일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민수는 “세 여자들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문소리는 “좋은 배우들과 같이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 멋진 앙상블을 기대하고 있다. 겸손하게 작품에 빠져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JTBC <무정도시>에 출연 중인 배우 이재윤이 엄정화의 마음을 흔드는 연하남 역으로 캐스팅됐다.

한국영화 최초로 40대 여성들의 성과 사랑에 대한 과감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 <관능의 법칙>은 엄정화, 조민수, 문소리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은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