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NL코리아 김슬기 “욕해달라는 팬들한테 하는 말이요?”

‘최효종의 추파’ ④ 배우 김슬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최효종의 추파’ 네 번째 주인공은 <SNL코리아>의 헤로인 김슬기 씨입니다. <최효종의 추파> 사상 최연소 인터뷰이였는데요. 처음으로 연하 인터뷰이를 만난 최효종 씨는 한결 편안한(?) 분위기에서 추파를 날렸습니다.


tnN <SNL코리아>에 김슬기가 안 나왔다면 무슨 재미로 방송을 봤을까요? 신동엽 못지않은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배우 김슬기. <SNL코리아>로 방송에 데뷔했지만, 연극 <서툰 사람들> <리턴 투 햄릿> 무대에도 섰고 지금은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출연 중입니다. 뮤지컬배우 정성화, 조승우를 롤 모델로 꼽는 김슬기 씨는 생각보다 보수적인 성격이라는데요. <SNL코리아>는 대학 동아리 선배인 장진 감독의 눈에 띄어 오디션 없이 발탁된 프로그램입니다. <SNL코리아> 덕분에(?) ‘국민욕동생’이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슬기 씨는 만나는 팬들마다 “욕 좀 해달라”는 성화를 듣고 있는데요. 이럴 때 슬기 씨가 하는 말은 “꺼져”라고 하네요. 과감하죠? 하지만 팬들은 슬기 씨의 걸쭉한 입담과 매력에 흠뻑 빠져들 뿐입니다.


평소 <SNL코리아>를 애청하는 최효종 씨는 김슬기 씨에게 꼭 물어보고 싶은 질문이 있었는데요. ‘김슬기가 꼽은 <SNL코리아> 최고의 게스트’가 누굴지, 궁금했다고 합니다. 김슬기 씨는 망설임 없이 한 연기자를 꼽았는데요. 과연 누구일까요? 최효종 씨 역시 이름을 듣자마자, 강한 수긍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최효종 씨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도중, 대뜸 슬기 씨에게 “서로의 인상을 평가해보자”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김슬기 씨는 “친 오빠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고, 최효종 씨는 “러블리, 그 자체”라며 슬기 씨에 대한 첫 인상을 말했습니다. 김슬기 씨는 “배우가 되지 않았더라면 아마도 거지가 됐을지도 모른다”는 폭탄 발언을 했는데요. 어떤 이유일까요? 최효종, 김슬기 두 사람의 주파수는 오는 7월 24일, <채널예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