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라카미 하루키 신드롬, 언제까지 이어질까?

무라카미 하루키 『색채가 없는…』 3주째 부동의 1위, 『인페르노 1』, 『28』도 상위권 지켜
조정래 『정글만리 1』, 출간하자 마자 종이책 7위, 전자책 5위 오르며 올 여름 소설 열기 부채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3주째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댄 브라운의 『인페르노 1』도 지난주 순위와 같은 2위를 유지했다. 국내 유일의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두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정유정 작가의 『28』은 한 계단 밀려난 5위에 자리잡았다.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3주째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댄 브라운의 『인페르노 1』도 지난주 순위와 같은 2위를 유지했다. 국내 유일의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두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정유정 작가의 『28』은 한 계단 밀려난 5위에 자리잡았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지난주 순위에서 한 계단 하락한 6위를 차지했고, 조정래 작가가 3년 만에 내놓은 신작 장편소설 『정글만리 1』는 출간하자 마자 7위에 오르며 올 여름 소설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한 계단 떨어진 8위를 기록했다. 삼성경제연구소 SERI에서 발표한 휴가철 CEO 추천도서에 선정된 얀 칩체이스, 사이먼 슈타인하트의 『관찰의 힘』과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각각 9위와 14위에 모습을 드러냈다. 최용주 교수의 『가슴청년 희망을 도둑맞지 마라』는 두 계단 하락한 10위에 머물렀다.

만화 『소드 아트 온라인 SWORD ART ONLINE 11』은 12위로 이번 주에 처음 순위권에 등장했다.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13위를 유지했고, 의학전문기자 김철중이 대한민국 의료와 건강의 현주소를 짚은 『내망현內望顯』이 15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SBS 스페셜 끼니반란 그 후’ 방송 이후 간헐적 단식이 독자들의 관심을 끌며 브래드 필론의 『먹고 단식하고 먹어라』와 조경국의 『간헐적 단식, 몸찬패스트처럼』이 각각 16위와 17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과 김진명의 『고구려 5』는 지난주보다 각각 여섯 계단, 다섯 계단씩 떨어진 18위와 19위로 내려앉았다. 20위는 김난도 교수의 『김난도의 내일』이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숨결의 키스』가 순위권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고, 로맨스 소설 『유부남들의 저녁식사』 1편과 2편은 각각 2위와 6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신음소리』는 4위로 순위권에 등장했고, 종이책과 동시 출간한 조정래의 『정글만리 1』은 전자책 순위에도 5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로맨스 소설 『여배우』『사랑해 꼬맹아』는 7위와 8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로맨스 소설 『우리 사고친 날』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떨어진 9위를,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열대야』는 한 계단 하락한 10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다시 시작된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

스티그 라르손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꾼 다비드 라게르크란츠에 의해 전설의 밀레니엄 시리즈가 다시금 이어진다. 드디어 만난 쌍둥이 자매 리스베트와 카밀라,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과거. 리스베트와 미카엘의 새로운 이야기라니 어찌 반갑지 않으랴.

알고리즘의 역습이 시작됐다

수학과 데이터, IT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빅데이터는 과연 공정할까? 저자는 인간이 가진 편견과 차별 의식을 그대로 코드화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모형은 '대량살상무기'와 같다며, 불평등을 확산하고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알고리즘의 특징을 상세히 설명한다.

불확실성의 시대, 일의 미래를 준비하라!

전문직 신화가 종말을 고하고 학위의 가치가 사라져 가는 시대. 당신은 10년 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저자는 안정적인 직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직업을 계획하는 대신 창업가정신을 구현해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라고 주문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힐링 그림책

도시에 사는 소년이 어느 날, 시골의 조부모님 댁을 방문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창 밖의 나무숲 속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소년이 바라본 나무, 햇살, 호수, 물결, 물속, 수영 후의 햇빛, 칠흑같이 어두운 밤하늘의 별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그림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