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애로영화감독으로 변신한 윤계상, 고준희와 로맨스 가능할까?

로맨틱 코미디 <레드카펫> 크랭크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윤계상, 고준희, 오정세, 조달환, 황찬성, 신지수 등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레드카펫>이 지난 7월 4일, 서울에서 크랭크인했다. <레드카펫>은 10년차 에로영화 전문감독과 20년 전 아역스타 출신 여배우의 애로(?) 많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윤계상, 고준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레드카펫>이 첫 촬영을 시작했다. <레드카펫>은 2012년 부산영상위원회 영화기획개발지원작 선정, 부산국제영화제 BFC 피칭 수상작으로 이번 작품을 통해 정식 데뷔하는 박범수 감독의 100% 실전 경험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10년차 에로영화 전문감독과 20년 전 아역스타 출신 여배우의 애로(?) 많은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미 주목 받았다. 알콩달콩 로맨스를 키워나갈 두 남녀 주인공에는 윤계상과 고준희, 그리고 윤계상의 에로 영화판 동료 역에 오정세, 조달환, 2PM황찬성, 신지수, 이미도, 성지루 등 충무로의 개성파 조연들이 총출동했다.

지난 7월 4일, 서울의 한 영화사 사무실에서 촬영을 시작한 <레드카펫>은 제대로 된 영화를 만들고 싶지만 현실은 10년차 에로영화 감독인 ‘정우’(윤계상)가 영화사 사무실을 찾아 자신의 시나리오를 보여주는 신으로 진행되었다. 벌써부터 감독 포스를 제대로 풍기는 윤계상은 “이런 장면을 찍는 건 처음이었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동료들과의 호흡도 좋아 앞으로 촬영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레드카펫>의 대세 조연 군단으로 막강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는 오정세, 조달환, 황찬성은 영화에 쓸 소품을 구하기 위해 성인용품샵을 찾는 장면을 찍는 것으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조감독 ‘진환’(오정세), 촬영 스태프 ‘준수’(조달환), 그리고 새로 합류한 막내 ‘대윤’(황찬성)의 넘치는 호기심은 19금 성인용품의 사용법을 직접 시연하는 것으로 이어지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에 의하면, 이제 막 호흡을 맞춰나가는 단계이지만 영화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친 출연 배우들이 다소 민망한 장면도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는 후문. 한편 이 날 촬영분이 없어 크랭크인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한 여주인공 고준희는 자신의 촬영분이 빨리 시작됐으면 좋겠다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도 했다.

스타여배우와 사랑에 빠진 애로영화감독은 과연 상업영화에 데뷔할 수 있을까. 전작 <소원을 말해봐>와 <마스크맨>을 연출한 박범수 감독의 실전 경험을 모티브로 해 더욱 주목을 끄는 <레드카펫>은 올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9월까지 촬영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