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라카미 하루키 2주 연속 1위, 댄 브라운과 정유정도 여전히 강세

올 여름 출판계 소설 열기 뜨겁다!
무라카미 하루키 『색채가 없는…』, 『인페르노 1』, 『28』 상위권 점령
전자책 베스트셀러는 로맨스 소설분야가 평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여름 출판계가 소설 열기로 뜨거워지고 있다. 예스24 7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와 댄 브라운의 신작 『인페르노 1』, 정유정 작가의 『28』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각각 1위와 2위, 4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 여름 출판계가 소설 열기로 뜨거워지고 있다. 예스24 7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와 댄 브라운의 신작 『인페르노 1』, 정유정 작가의 『28』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각각 1위와 2위, 4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지난주보다 한계단 오른 5위를 차지했고, 국내 유일의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출간하자마자 6위에 올랐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과 최용주 교수의 『가슴청년 희망을 도둑맞지 마라』는 각각 7위와 8위로 지난주 순위를 유지했다.

예스24 e연재 서비스에서도 도서의 일부가 공개돼 인기를 얻고 있는 『김난도의 내일』은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파울로 코엘료의 『마법의 순간』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2위를,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는 네 계단 오른 13위를, 김진명의 『고구려 5』는 지난주와 같은 14위를 기록했다. 오쿠다 히데오의 범죄 스릴러 『소문의 여자』는 15위로 종합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처음 이름을 올렸으며,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와 박웅현의 『여덟 단어』는 각각 17위와 19위에 머물렀다.

대학교 방학 시즌 특수로 『해커스 토익 Reading』은 9위, 『ETS TOEIC Test RC 공식실전서 1000』은 18위, 『해커스 토익 보카』는 20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분야가 전자책 베스트셀러를 평정했다. 『유부남들의 저녁식사』 1권과 2권은 각각 1위와 3위로 출간하자마자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닥터 프린세스』는 2위를 차지했으며, 『복종』은 한 계단 떨어져 4위에 자리잡았다. 『우리 사고친 날』은 5위에 올랐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천사가 내리는 성』은 6위를 기록했다. 『입맞춤』, 『백만장자와 사랑을』, 『열대야』는 차례대로 7위부터 9위를 차지했고, 『눈의 여왕』은 지난주 1위에서 10위로 내려앉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장사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맛은 30%, 나머지 70%가 장사의 성패를 좌우한다! 국내 최고 외식 서비스 전문가가 16년간 2000개의 매장에서 찾아낸 성공하는 가게의 절대 노하우. 서비스와 공간 설계, 디테일한 장사 매뉴얼까지. 평범한 메뉴를 팔아도 10배 매출을 만드는 성공 전략의 모든 것.

초여름의 햇빛과 밤의 달빛을 머금은 이야기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이도우 작가 6년 만의 신작. 시골 마을 낡은 기와집에 자리한 작은 서점 '굿나잇책방'을 배경으로 용서와 치유,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서로에게 많이 미안한 이들이 오랫동안 하지 못했던 말들을 비로소 용기 내어 전하는 이야기.

세상에 맞서는 100명의 여자 이야기

예술가, 과학자, 인권 운동가,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다른 책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첩보원, 해적, 전사까지 용감하게 자신의 인생을 개척한 100명의 여자 이야기를 담았다. 미래의 딸들에게 들려줄 최고의 베드타임 스토리.

손님도 주인도 함께 울고 웃는 한국판 심야식당  

어쩐지 힘든 날, 잔잔하고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만화! 갑작스럽게 카페를 맡게 된 선화를 중심으로 매력적인 인물들의 일상이 따뜻한 파스텔 톤으로 그려진다. 단골손님들이 찾아오고 함께 먹고 마시고 웃고 떠들면서 친구가 되어가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았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