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점가 달군 ‘아이돌의 힘’, 인피니트 L(엘)의 포토 에세이 1위 등극

전 세계 동시 출간된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14위 올라 전자책 분야, 『그의 여자 황진이』 3주째 1위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10위권 내에 아홉 자리 차지하며 강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4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L(엘)의 포토 에세이집 『L’s Bravo Viewtiful』이 예약판매로 1위 자리를 차지했다. 8주 동안 1위를 지켜온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2위로 밀려났다.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5』와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3위와 4위에 자리잡았고, 차동엽 신부의 『희망의 귀환』은 지난주 순위와 같은 5위를 기록했다.

예스24 4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L(엘)의 포토 에세이집 『L’s Bravo Viewtiful』이 예약판매로 1위 자리를 차지했다. 8주 동안 1위를 지켜온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2위로 밀려났다.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5』와 신경숙의 『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3위와 4위에 자리잡았고, 차동엽 신부의 『희망의 귀환』은 지난주 순위와 같은 5위를 기록했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하락한 6위를 차지했다.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은 두 계단 상승하며 7위에 올랐고,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순위 변동 없이 8위를 유지했다. 허트포드셔대학교의 심리학 교수이자 프로 마술사 와이즈먼의 『립잇업 Rip it up』과 어린이 만화 『요츠바랑! 12』는 각각 9위와 10위로 순위권에 등장했다.

서정태 시인의 『그냥 덮어둘 일이지』, 하버드 신경외과 전문의 이븐 알렉산더의 『나는 천국을 보았다』,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 순위에서 나란히 한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11위, 12위, 13위를 차지했다. 구글 회장 에릭 슈미트와 구글 싱크탱크의 소장 제러드 코언이 함께 쓴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는 출간과 함께 14위에 올랐다. F.스콧 피츠제럴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위대한 개츠비』는 이번 달 동명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15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청년들의 멘토 유시찬 신부의 『나는 지금 어디에 서 있는가』는 16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선대인경제연구소에서 출간한 『두 명만 모여도 꼭 나오는 경제 질문』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상승한 17위를 차지했고, 하워드 교수의 『하워드의 선물』은 열 한 계단 하락하며 18위로 내려앉았다. 청년 CEO 강남구의 성공스토리 『청춘, 거침없이 달려라』는 한 계단 하락한 19위에, 김승호 작가의 『돈보다 운을 벌어라』는 다섯 계단 떨어진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그의 여자 황진이』가 3주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주 순위권에서도 다수의 신작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이 눈에 띈다. 『야한 전설』, 『비코즈 유어 마인 4』, 『해후 1』, 『십년지기 2』, 『십년지기 1』, 『해후 2』가 2위부터 7위까지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두 얼굴의 왕자님』은 9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넌 감동이었어』『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씩 하락하며 각각 8위와 10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