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꾸베 씨, 혜민스님 제치고 1위 등극

『꾸뻬 씨의 행복 여행』,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누르고 새롭게 1위 등극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 순위권에 진입 전자책 분야, 실비아 데이의 『크로스파이어 중독』 출간과 동시에 단숨에 1위 올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예스24의 3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11주 동안 1위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2위로 밀어내고 1위를 차지했다. 정계은퇴 선언을 하고 자유인이 되어 돌아온 유시민의 『어떻게 살 것인가』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미국 내 유명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샘 혼의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이 한 계단 상승한 4위에 자리 잡았고, 『김미경의 드림 온』이 5위를 기록했다.

김수환 추기경의 사진 에세이 『그래도 사랑하라』는 여덟 계단 뛰어 오르며 6위에 올랐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와 동일한 7위를 차지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네 계단 하락하며 8위를 기록했다.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이자 정신과 전문의 이근후의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는 네 계단 상승하며 9위에 올랐고, 뒤이어 엘윈 브룩스 화이트의 동화책 『샬롯의 거미줄』이 10위에 자리 잡았다.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세 계단 하락하며 11위로 내려앉았다. 전 세계 1300만 독자를 감동시킨 『오두막』의 작가 윌리엄 폴 영의 신작 『갈림길』이 12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는 13위를 기록했다. 더글라스 케네디의 『빅 픽처』와 강세형의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각각 두 계단, 네 계단씩 하락하며 나란히 14위 15위를 차지했다.

선묵혜자 스님의 따뜻한 인생 잠언집 『그대는 그대가 가야 할 길을 알고 있는가』는 16위로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케팅 전문가 이명우의 『적의 칼로 싸워라』는 두 계단 하락한 17위에 자리 잡았다. 1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한 김선영 작가의 신작 『특별한 배달』은 18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새학기가 시작되며 토익 관련서의 인기가 오르며 『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 리딩』『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이 나란히 19위, 20위에 랭크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실비아 데이의 로맨스 장르소설 『크로스파이어 유혹』의 후속 『크로스파이어 중독』 1, 2권 세트가 출간 첫 주에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함정』과 로맨스 장르소설 『공주 연생』은 한 계단씩 하락하며 2위와 3위에 자리 잡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갈라테아』가 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한 계단 하락하며 5위로 내려 앉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비터문』, 『열망』은 나란히 6위, 7위에 랭크됐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기연』은 8위로 순위권에 등장했고, 뒤이어 『외쳐』, 『길들인 장미』가 각각 9위,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