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토지>는, 본격 부동산 소설이었다? - [박경리&조정래 에디션 발매 기념 굽시니스트 웹툰 ①]

굽시니스트와 크레마터치와 함께 토지 2배 즐기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 ‘크레마 터치’는 인터넷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국내 최초 터치 스크린과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는 초경량 전자책 단말기이다. 예스24는 ‘크레마 터치’에 박경리의 『토지』, 조정래의 『태백산맥』, 『한강』을 담았다. 종이책의 부피와 무게가 줄기는 했으나, 여전히 저 작품들은 배경지식 없이는 읽기 버겁다. 채널예스에 '굽시니스트의 오만잡상툰'을 연재 중인 굽시니스트가 이를 위해 웹툰으로 토지를 소개한다.

故 박경리 작가가 쓴  『토지』는 여러 대학의 추천 도서 목록에 항상 오르지만, 정작 끝까지 읽어본 사람은 많지 않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분량이 방대하다. 책 권수가 많다 보니, 사기도 부담스럽고 도서관에서 매번 빌리기도 번거롭다. 이러한 사람을 위해 예스24가 내놓은 ‘크레마 터치 100년의 걸작,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 ‘크레마 터치’는 인터넷서점 예스24(www.yes24.com)개 내놓은 전자책 단말기다. 국내 최초 터치 스크린과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한다. 예스24는 ‘크레마 터치’에 박경리의 『토지』, 조정래의 『태백산맥』, 『한강』을 담았다.

 

종이책의 부피와 무게가 줄기는 했으나, 여전히 저 작품들은 배경지식 없이는 읽기 버겁다. 채널예스에 '굽시니스트의 오만잡상툰'을 연재 중인 굽시니스트가 이를 위해 웹툰으로 토지를 소개한다.

 

토지.jpg

 

 



예스24 ’크레마 터치 100년의 걸작,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 소개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