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혜민스님 독주 막을 자는 김미경?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독주 속, 『김미경의 드림 온』 5주째 2위로 인기 『꾸뻬 씨의 행복 여행』,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새롭게 주목받아 13위 진입 전자책 분야, 『습관의 힘』, 『프라하의 묘지』, 『언니의 독설』 등 종이책 베스트셀러의 인기 전자책으로 이어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의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8주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브레이크 없는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가운데 『김미경의 드림 온』도 5주째 2위를 유지하며 스타강사 김미경 작가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예스24의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8주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브레이크 없는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가운데 『김미경의 드림 온』도 5주째 2위를 유지하며 스타강사 김미경 작가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도 지난주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로 사랑받은 강세형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세 계단 상승하여 4위를 기록했으며,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김미경의 코칭 『언니의 독설』도 한 계단 오른 5위에 자리잡았다.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진입하며 인기를 끌었던 시골의사 박경철의 『문명의 배꼽, 그리스』와 인기 만화가 강풀의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그림책 『안녕, 친구야』는 다소 주춤하며 각각 두 계단, 세 계단 내려앉은 6위와 8위를 차지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다.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는 한 계단 상승하며 9위에 자리잡았고, 뒤이어 하버드법대 최초 아시아여성 종신교수 석지영의 첫 에세이 『내가 보고 싶었던 세계』가 일곱 계단 뛰어올라 10위에 랭크됐다.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의 원작이자 세계적인 스테디셀러인 얀 마텔의 성장소설 『파이 이야기』는지난주보다 세 계단 하락하며 11위에 자리잡았고, 김난도 교수의 인생 멘토링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한 계단 상승한 12위에 올랐다. 2004년에 출간된 정신과 의사 꾸뻬 씨가 들려주는 달콤한 여행 이야기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TV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새롭게 주목받아 13위로 진입했다. 정호승 시인이 7년 만에 내놓은 에세이 『내 인생에 용기가 되어준 한마디』는 지난주와 변함없이 14위를 지켰으며, 셸리 케이건 교수가 예일대에서 17년간 진행해온 명강의를 새롭게 구성한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는 한 계단 상승하면서 15위를 차지했다.

황석영 작가의 장편소설 『여울물 소리』는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하락한 16위를 기록했고, 2013년 제37회 이상문학상 수상집이자 대상의 영예를 안은 김애란 작가의 『침묵의 미래』도 여섯 계단 내려앉으며 17위에 자리잡았다. 발레리나 강수진의 발레를 향한 열정과 함께 사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18위에 오르며 순위권에 진입했다.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하락한 19위를 차지했고, 뒤이어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4권이 두 계단 하락하며 20위에 랭크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이 순위권에 첫 진입하며 1위에 올랐다. 움베르토 에코의 『프라하의 묘지』 1권과 2권은 각각 2위와 9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로맨스 장르소설 『뒤바뀐 신부와 결혼한 남자』 1권과 2권은 각각 3위와 6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심장이 춤춘다』 개정판과 『그대와 나의 사정거리』는 나란히 세 계단 하락하며 4위와 5위를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빌링스에서 온 남자』는 한 계단 상승한 7위에 랭크됐고,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두 계단 하락하며 8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너의 온기에 안기다』 2권은 10위에 올랐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