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레 미제라블』 영화 인기 힘입어 전자책 베스트셀러 1위 등극

혜민스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김미경의 드림 온』 지난 주 순위 유지 영화 원작 소설 『파이 이야기』, 『클라우드 아틀라스』 스크린셀러 인기 입증 전자책 분야, 뮤지컬 및 영화의 인기와 함께 『레 미제라블』 세트 1위 올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이번 주에도 1위를 기록하며 정상 탈환 이후 5주째 독주를 이어갔다.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 김미경의 신간 『김미경의 드림 온』과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코칭 『언니의 독설』은 각각 2위와 4위를 지키며 지난주에 이어 김미경의 저서 2권이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뉴욕 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3위를 유지했고…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이번 주에도 1위를 기록하며 정상 탈환 이후 5주째 독주를 이어갔다.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 김미경의 신간 『김미경의 드림 온』과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코칭 『언니의 독설』은 각각 2위와 4위를 지키며 지난주에 이어 김미경의 저서 2권이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뉴욕 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3위를 유지했고, 전세계적인 스테디셀러인 얀 마텔의 성장소설 『파이 이야기』<라이프 오브 파이>로 영화화되어 개봉하면서, 원작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뛰어오른 5위에 자리했다.


김난도 교수의 인생 멘토링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한 계단 하락한 6위를 차지했고,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는 한 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다.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로 사랑받은 강세형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출간 첫 주만에 8위에 진입했고, 배두나, 톰 행크스, 할 베리 주연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원작 『클라우드 아틀라스』 1권도 영화 개봉을 맞아 9위로 첫 진입했다. 뒤이어 황석영 작가의 장편소설 『여울물 소리』가 한 계단 하락하며 10위를 차지했다.


故 김수환 추기경의 일상 사진과 가르침을 담은 사진에세이집 『그래도 사랑하라』는 두 계단 상승한 11위를 기록했고,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4권은 여섯 계단 내려앉은 12위에 랭크됐으며, 셸리 케이건 교수가 예일대에서 17년간 진행해온 명강의를 새롭게 구성한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는 세 계단 하락한 13위에 자리했다.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와 프랑스에서 단숨에 아마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기욤 뮈소의 밀리언셀러 퍼레이드에 가세한 로맨틱 코미디 장편소설 『7년 후』는 각각 일곱 계단과 다섯 계단씩 밀리며 14위와 15위에 자리했다.


오직 자신의 힘으로 운명을 개척한 리즈 머리의 감동 실화 『길 위에서 하버드까지』와 한 남자의 연애와 구원의 서사를 담아낸 성석제의 첫 장편 연애소설 『단 한 번의 연애』는 나란히 두 계단씩 하락하며 16위와 17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출간 한 달여만에 18위에 첫 진입했으며, 인기 라이트 노벨 시리즈 『액셀 월드』 12권은 출간 첫 주만에 19위에 이름을 올렸다. 20위는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의 『레 미제라블』 한글판, 영문판 전10권 세트가 뮤지컬 및 영화의 인기와 함께 한 계단 오른 1위에 올랐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권과 2권은 나란히 2위와 9위를 기록했으며, 영화의 원작소설로 화제를 모은 『호빗』과 스타강사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나란히 3위와 4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너의 온기에 안기다』 3권과 2권은 각각 5위와 6위를 기록했으며, 2012년 아마존 최고의 로맨스 소설로 선정되기도 한 에로틱 로맨스 소설 『크로스파이어 유혹』 2권은 7위를 지켰다. 로맨스 장르소설 『키스미(Kiss Me)』 2권은 출간 2주만에 8위에 진입했으며,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어설픈 거짓말』이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