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일대 17년 명강의 ‘죽음이란 무엇인가’ 인기

찰스 두히그 『습관의 힘』 3주 연속 1위 자리 수성 故 김수환 추기경 사진에세이집 『그래도 사랑하라』, 『크리스마스 스티커북』, 송지나의 『신의』 새로 진입 전자책 분야, 『7년 후』, 『트렌드 코리아 2013』, 『언니의 독설』 등 종이책과 순위권 동반 진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뉴욕 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이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독주를 막으며 3주 연속 1위 자리 수성에 성공했다. 예스24 연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유지했고…



뉴욕 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독주를 막으며 3주 연속 1위 자리 수성에 성공했다. 예스24 연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유지했고,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 김미경이 전하는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코칭 『언니의 독설』과 김난도 교수의 인생 멘토링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지난주와 동일한 순위인 3위와 4위에 나란히 자리했다. 올해로 등단 50주년을 맞은 황석영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여울물 소리』 역시 5위 자리를 지키며 지난주와 비교해 상위권 변동은 없었다.





셸리 케이건 교수가 예일대에서 17년간 진행해온 명강의를 새롭게 구성한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는 6위를 유지했으며, 프랑스에서 단숨에 아마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기욤 뮈소의 밀리언셀러 퍼레이드에 가세한 로맨틱 코미디 장편소설 『7년 후』는 세 계단 뛰어오르며 7위를 기록했다. 신작 『템테이션』 출간과 함께 다시금 주목받은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의 인기는 좀더 상승해 한 계단 오른 8위를 차지했고, 화가 정태련과 함께한 이외수의 신간 에세이 『사랑외전』과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인 김난도 교수가 본업으로 돌아가 2013년 10대 소비트렌드 키워드를 밝힌 『트렌드 코리아 2013』은 두 계단씩 상승하며 나란히 9위와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가 밝히는 성공 비밀병기를 담은 『꿈에 진실하라 간절하라』는 세 계단 내려앉은 11위에 자리했고, 이병률 시인의 여행산문집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는 세 계단 상승하며 12위에 랭크됐다. 대선을 앞두고 할인판매에 힘입어 주목받았던 세계시민주의자 스테판 에셀과 프랑스 청년 시민운동가 질 방데르푸텐의 대담집 『참여하라』는 여섯 계단 하락한 13위에 자리했고, 故 김수환 추기경의 일상 사진과 가르침을 담은 사진에세이집 『그래도 사랑하라』가 출간 첫 주만에 14위로 첫 진입했다. 뒤이어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스티커북』은 유아 도서로는 유일하게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심리학ㆍ회화ㆍ신화ㆍ역사ㆍ철학ㆍ글로벌 이슈 등 여섯 개의 인문 핵심분야를 정리한 『지금 시작하는 인문학』은 두 계단 내려앉으며 16위를 기록했고, 두 아이의 엄마이자 교육정보 사이트 운영자인 이신애 씨가 수학과 영어 공부법에 이어 공부법 노하우를 총망라하여 펴낸 『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교육로드맵』은 한 계단 오른 17위에 자리했다. 청춘을 응원하는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와 우리 몸이 원하는 최적의 식사법으로 하루 한 끼를 권고하는 『1日 1食(1일 1식)』은 나란히 18위와 19위에 이름을 올렸다. 판타지와 역사의 경계에서 피어난 사랑이야기로 인기를 모은 드라마 <신의>가 소설로도 출간된 송지나 작가의 장편 소설 『신의』 1권은 출간 첫 주 20위로 첫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삼일』『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편을 제치고 1위에 등극했으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편을 비롯해 『50가지 그림자 심연』, 『50가지 그림자 해방』『그레이』 시리즈가 2위, 4위, 5위, 7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그녀 악마를 사로잡다』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하며 3위에 자리했고, 스타강사 김미경의 코칭 『언니의 독설』은 네 계단 뛰어오르며 6위를 기록, 종이책과의 인기를 함께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섹시 레이디』는 8위를 차지했고, 프랑스의 대문호 발자크의 대표적 철학소설 『나귀가죽』은 9위에 첫 진입했다. 종이책과 동시 출간된 기욤 뮈소의 로맨틱 코미디 장편소설 『7년 후』는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