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기밀매 다룬 영화 임창정의 <공모자들>, 개봉 첫날 관객 10만 명 육박

도둑들, 괴물의 기록 넘을 수 있을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8월 29일 개봉한 김홍선 감독의 「공모자들」이 개봉하자마자 예스24 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일 당일 10만 명에 조금 못 미치는 97,427명을 기록했다. 이 영화는 장기밀매를 다룬 작품으로, 임창정의 연기 변신이 눈에 띈다.

8월 29일 개봉한 김홍선 감독의 「공모자들」이 개봉하자마자 예스24 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일 당일 10만 명에 조금 못 미치는 97,427명을 기록했다. 이 영화는 장기밀매를 다룬 작품으로, 임창정의 연기 변신이 눈에 띈다. 그간 코믹 영화에서 재치 넘치는 연기를 자랑했던 임창정이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장기밀매자라는 어두운 역할을 맡으며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연기에 임했다.

 

 

 

연초부터 극장가를 점령했던 한국영화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다. 지난 한 주간 흥행 성적 상위를 모두 한국영화가 휩쓸었다. 이웃 사이에서 벌어진 연쇄 살인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다룬 「이웃사람」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코믹 사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4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올해 최고 흥행 성적을 갈아치우고 있는 「도둑들」도 건재함을 과시하며 1,200만 관객수를 기록하며 역대 한국영화 중 3위에 올랐다. 이 부문 1위는 「괴물」이며 1,301만 명이다. 「도둑들」이 「괴물」의 기록을 넘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8월 30일 개봉하는 「577 프로젝트」도 한국영화의 강세에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러브픽션」에서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적 있는 공효진과 하정우가 출연했다. 말실수로 국토대장정에 나선 하정우와 하정우의 설득에 넘어간 공효진 그리고 16명의 배우가 함께 떠나는 서울에서 해남까지 여정을 그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