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건모, DJ DOC, 탁재훈, 쿨, 구준엽, R.ef, 코요태가 뭉쳤다

1990년대를 빛낸 스타들의 향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99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김건모, DJ DOC, 탁재훈, 쿨, 구준엽, R.ef, 코요태가 출연하는 「청춘 나이트」가 8월 11일과 8월 12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199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김건모, DJ DOC, 탁재훈, 쿨, 구준엽, R.ef, 코요태가 출연하는 「청춘 나이트」가 8월 11일과 8월 12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Untitled-5.jpg

 

「나는 가수다」 라스트 콘서트는 7월 6일과 7월 7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7월 6일에는 이은미, 박완규, 이영현, JK 김동욱, 바이브, 적우, 김조한이 출연한다. 이튿날인 7월 7일에는 이은미, 신효범, 박완규, 이영현, JK 김동욱, 바이브, 테이가 무대를 빛낸다.

 

연극 「청춘밴드」는 7월 20일부터 8월 12일까지 대학로 예술극장 3관에거 무대에 오른다. 음악을 향해 열정을 불태우는 청춘을 록 뮤직 특유의 파워풀한 사운드에 버무려 표현한 작품이다. 연극인 동시에 콘서트 드라마인 이 작품은 2010년 처음 무대에 오른 뒤 이번이 세 번째 시즌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