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예매율 1위, 관객들 평은…

10년만에 돌아온 스파이더맨,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까? 색다른 호러물, 캐빈 인 더 우즈도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6월 28일 개봉하자마자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개봉 첫날, 2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여타 작품을 가볍게 눌렀다.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6월 28일 개봉하자마자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개봉 첫날, 2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여타 작품을 가볍게 눌렀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샘 레이미의 「스파이더맨」 이후로 10년만에 리부트되는 영화다.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 역에 앤드류 가필드가, 그웬 스테이시 역에 엠마 스톤이 열연했다. 리부트되는 시리즈물의 특성상, 전작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움을 제시하지 않으면 의외로 흥행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thumb.jpg

출처 : 예스24 영화

 

같은 날 개봉한 「캐빈 인 더 우즈」는 첫 날 성적으로 4위에 랭크됐다. 공포물을 기묘하게 비튼 이 작품은 호평과 악평이 극으로 갈린다. 황당하고 신선하다는 감상와 함께, 소수 마니아에만 통할 컬트 무비라는 평도 받고 있다. 어쨌든 색다른 공포물을 보고 싶은 사람에게는 통할 작품이다.

 

에밀리 브론테가 쓴 소설 『폭풍의 언덕』을 원작으로 한 동명 제목의 영화 「폭풍의 언덕」 역시 6월 28일 스크린에 올랐다. 이미 여러 차례 영화화된 작품으로,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캐스팅이다. 히스클리프 역을 흑인인 제임스 호손에 맡김으로써 비극적인 사랑의 강도가 더해졌다.

 

그외, 개봉 2주차를 맞는 「미쓰GO」가 5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고, 「후궁」은 200만 명 고지를 넘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8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M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100장의 지도로 전하는 인류의 미래

세계화 및 국제 개발 분야의 권위자인 이언 골딘과 정치학, 안보학 분야의 석학 로버트 머가가 현재를 사는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 세계화 등 현존하는 인류에 닥친 핵심 난제 14가지를 다양한 지도를 통해 보여주고, 과학적 증거를 통해 해결책을 제시한다.

메리 올리버의 전미도서상 수상 시선집

메리 올리버의 초기 시부터 대표작까지, 엄선한 142편의 시를 엮은 시선집. 번역가 민승남의 유려한 번역과 사진가 이한구의 아름다운 작품이 감동을 더한다. 그의 시를 통해 죽음을 껴안은 삶, 생명의 찬란함을 목격하며 되뇐다. ‘네가 누구든, 얼마나 외롭든 세상은 너의 상상에 맡겨져 있’다.

미치오 카쿠, ‘모든 것의 이론’을 찾아서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끈 장이론의 창시자이자 미래학자 미치오 카쿠가 여덟 살 때부터 매진해온 탐구의 결정판. 이론물리학의 주요 이론과 자연에 존재하는 힘들의 관계, 나아가 인간과 우주는 어떻게 존재하는지 명쾌하게 설명한다. 시공간의 신비를 풀어낼 여정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어느 조용한 섬의 호스피스 ‘라이온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츠바키 문구점』의 작가 오가와 이토가 생의 마지막 시간을 보낼 장소로 이곳을 선택한 주인공과, 그 곁의 여러 삶과 죽음을 그린다. 일요일 오후 세 시의 특별한 간식 시간, 함께 나누는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