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가까이>의 작가로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함께하는 이효리와의 만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5월 25일 에세이『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의 출간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에서 작가로서 처음으로 독자와의 만남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 이효리는 반려견 순심이와 반려묘 고양이 네 마리와 함께 더 풍요롭고 행복해진 삶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문화 행사]
‘이효리, 향긋한 북살롱’
신청하기
[인터뷰]
이효리
슈퍼스타에서 소셜테이너까지




6월 4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에세이 출간 후 첫 ‘독자와의 만남’
예스24 문화웹진 채널예스에서 5월 31일까지 댓글로 신청


02.jpg


동물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반려동물에 대한 에세이 『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의 저자로 독자들을 만난다.

오는 5월 25일 에세이
『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의 출간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에서 작가로서 처음으로 독자와의 만남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 이효리는 반려견 순심이와 반려묘 고양이 네 마리와 함께 더 풍요롭고 행복해진 삶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효리는 채널예스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기부의 한 방법이에요. 책 한 권을 사면 전액이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됩니다. 달력을 낸다든지 캠페인을 통해 일반 사람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하는 길을 만들어 주려는 거죠. 제자리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다 보니 책까지 내게 되었어요. 순심이를 입양하고 키우는 데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그 이야기를 들려주면 더 많은 사람이 동물에 대해 관심을 두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라고 책을 낸 계기를 설명했다. (→ 이효리 단독 인터뷰 보기)

‘이효리와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은 오는 6월 4일, 홍대 앞 KT&G상상마당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독자는 5월 31일까지 예스24 문화웹진 채널예스(
ch.yes24.com)의 ‘향긋한 북살롱’ 코너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동반 1인 가능, 총 30명)을 선정한다.

‘향긋한 북살롱’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매달 한 명의 문화인사와 독자들이 만나는 ‘작가와 독자의 문화 소통’의 행사이다. 그동안 ‘향긋한 북살롱’에는 은희경, 박범신, 천명관, 박웅현, 크라잉넛, 김연수, 정재승, 김용택, 이우혁, 정유정, 최재천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인사들이 초대되었다.

00.jpg


현재 예스24에서 예약판매 중인 이효리의 에세이 『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는 에세이 분야 베스트 8위까지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이효리 사인본(인쇄본)과 엽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책 판매 인세 전액은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효리와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 신청하 (무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최경진

지구에 춤을 추러 온 화성인입니다. 여행과 영화 감상을 좋아하며, 책을 사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잘 읽지는 못하고 쌓아만 둡니다.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춤을 추는 게 삶의 목표입니다.

가까이

<이효리> 저11,520원(10% + 5%)

"동물들이 행복해야 사람도 행복할 수 있어요." 이효리와 순심이가 말하는 함께 살아가는 삶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뮤지션이자 엔터테이너, 스타일아이콘인 이효리가 입양견 순심이와 함께, 보다 즐겁고 행복한 삶을 이야기한다. 이 세상 가장 약한 존재인 동물들을 지켜야 우리도 행복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지금까..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혼란의 시대, 어떻게 저항할 것인가

철학카페 시리즈 5년 만의 신작. 내 손을 벗어난 문제 앞에서 무기력해진 사람들을 위해 철학자와 작가가 혁명·이데올로기를 말한다. 오늘의 역사가 보여주듯 사회를 바꾸는 것은 작은 움직임의 집합이다. 어떠한 믿음 아래 사회를 어떻게 바꾸어갈 것인지 함께 고민해본다.

『오베라는 남자』 프레드릭 배크만 신작!

깔깔대며 읽다가 끝내 울어버리게 되는 매력 철철 공감소설. 40년 동안 동네를 벗어난 적 없고, 늘 남편의 그늘 안에서 살아온 브릿마리가 인생의 위기를 겪은 후 자기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따뜻하게 그리고 있다. 마음 깊은 곳까지 만족스러운 웃음과 감동.

고도성장은 독재자의 능력 덕분인가?

민주주의는 후퇴될지언정 경제 발전을 이뤄냈다는 논리로 독재자의 통치가 정당화되기도 한다. 과연 독재가 나라 발전의 진정한 요인일까? 책은 단연코 그렇지 않다고, 개인의 권리가 자유롭게 행사될 때 발전이 일어난다고 말한다. 독재자는 해결책이 아니라 문제일 뿐.

기욤 뮈소의 너무나 매혹적인 스릴러

재미를 반드시 보장하는, 기욤 뮈소의 신작 소설. 라파엘과의 결혼을 3주 앞두고 갑자기 사라진 안나. 라파엘과 전직 형사 마르크가 안나를 찾아 나서면서 드러나는 이야기 조각들은 정교하게 맞아 들어가고, 긴장감은 러시안 룰렛처럼 점점 조여온다. 너무나 매혹적인 스릴러.

.

주목! 투데이 포커스


화제의 공연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