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가까이>의 작가로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함께하는 이효리와의 만남

  • 페이스북
  • 트위터
  • 싸이월드 공감

오는 5월 25일 에세이『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의 출간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에서 작가로서 처음으로 독자와의 만남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 이효리는 반려견 순심이와 반려묘 고양이 네 마리와 함께 더 풍요롭고 행복해진 삶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문화 행사]
‘이효리, 향긋한 북살롱’
신청하기
[인터뷰]
이효리
슈퍼스타에서 소셜테이너까지




6월 4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에세이 출간 후 첫 ‘독자와의 만남’
예스24 문화웹진 채널예스에서 5월 31일까지 댓글로 신청


02.jpg


동물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반려동물에 대한 에세이 『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의 저자로 독자들을 만난다.

오는 5월 25일 에세이
『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의 출간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에서 작가로서 처음으로 독자와의 만남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 이효리는 반려견 순심이와 반려묘 고양이 네 마리와 함께 더 풍요롭고 행복해진 삶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효리는 채널예스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기부의 한 방법이에요. 책 한 권을 사면 전액이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됩니다. 달력을 낸다든지 캠페인을 통해 일반 사람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하는 길을 만들어 주려는 거죠. 제자리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다 보니 책까지 내게 되었어요. 순심이를 입양하고 키우는 데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그 이야기를 들려주면 더 많은 사람이 동물에 대해 관심을 두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라고 책을 낸 계기를 설명했다. (→ 이효리 단독 인터뷰 보기)

‘이효리와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은 오는 6월 4일, 홍대 앞 KT&G상상마당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독자는 5월 31일까지 예스24 문화웹진 채널예스(
ch.yes24.com)의 ‘향긋한 북살롱’ 코너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동반 1인 가능, 총 30명)을 선정한다.

‘향긋한 북살롱’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KT&G상상마당이 매달 한 명의 문화인사와 독자들이 만나는 ‘작가와 독자의 문화 소통’의 행사이다. 그동안 ‘향긋한 북살롱’에는 은희경, 박범신, 천명관, 박웅현, 크라잉넛, 김연수, 정재승, 김용택, 이우혁, 정유정, 최재천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인사들이 초대되었다.

00.jpg


현재 예스24에서 예약판매 중인 이효리의 에세이 『가까이: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는 에세이 분야 베스트 8위까지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이효리 사인본(인쇄본)과 엽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책 판매 인세 전액은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효리와 함께하는 향긋한 북살롱’ 신청하 (무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최경진

지구에 춤을 추러 온 화성인입니다. 여행과 영화 감상을 좋아하며, 책을 사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잘 읽지는 못하고 쌓아만 둡니다.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춤을 추는 게 삶의 목표입니다.

가까이

<이효리> 저11,520원(10% + 5%)

"동물들이 행복해야 사람도 행복할 수 있어요." 이효리와 순심이가 말하는 함께 살아가는 삶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뮤지션이자 엔터테이너, 스타일아이콘인 이효리가 입양견 순심이와 함께, 보다 즐겁고 행복한 삶을 이야기한다. 이 세상 가장 약한 존재인 동물들을 지켜야 우리도 행복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지금까..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소설가 김숨 2015 이상문학상 대상 수상!

한국문학을 사랑하는 모든 독자들이 매년 손꼽아 기다리는 <이상문학상 작품집> 출간! 산업화와 기계문명으로 인해 뿌리를 상실해가는 현대인의 불안을 독특한 기법으로 그려낸 김숨 작가의 대상작 <뿌리이야기>와 7편의 주옥 같은 우수상 수상작이 고루 포진되어 있다.

3년만에 돌아온 주진우 기자

주진우 기자의 신작. 이번에는 법과는 무관하게 살아온 보통 사람들을 위해 소송에서 살아남는 법을 이야기한다. 어느 날 갑자기 소환 통보 전화를 받고, 검찰이나 경찰에 나가 조사를 받고, 재판을 받게 됐을 때 필요한 법적 지식과 노하우를 단계별, 상황별로 정리했다.

넬레 노이하우스, 짜릿하고 빛나고 재밌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의 작가 넬레 노이하우스 신작소설. 성과 사랑에 눈떠가는 소녀의 성장담과 가족의 비밀에 얽힌 미스터리가 과감하게 얽히고 설키는 맛있는 엔터테인먼트 소설이 탄생했다! 누구나 한 번씩 겪는 인생의 뜨거운 여름, 그 기억을 가슴 속에 되살린다.

파편화, 융합화, 초연결의 거대한 혁명!

구매와 소유는 끝나고, 이제 접근의 시대가 온다! 저자는 모든 산업이 작은 규모로 파편화되고, 접근성이 확장되며 사람 중심적인 비즈니스로 이동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또한 거대산업의 종말을 예고하며 기업 스스로 자기를 파괴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고 충고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화제의 공연
KALIOPE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