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스트셀러동향]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해를 품은 달』 제치고 1위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로 평가 받은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협상론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가 드디어 1위 자리에 올랐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어 한국인 승려 최초로 미국 대학교수가 된 혜민스님의 인생 희망 메시지를 담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2위에, 김난도 교수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위로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3위에 오르며 멘토들의 꾸준한 인기를 보여줬다. 이어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은 8주 연속 1위 행진을 마치고 3단계 내려앉은 4위에 자리했고, 김정운 교수의 이 시대 남자들을 위한 존재심리학 『남자의 물건』은 5위를 지켰다. 또한 금주 개봉을 앞둔 미야베 미유키의 대표작 『화차』가 4계단 뛰어올라 6위에 자리했다.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로 평가 받은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협상론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가 드디어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어 한국인 승려 최초로 미국 대학교수가 된 혜민스님의 인생 희망 메시지를 담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2위에, 김난도 교수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위로『아프니까 청춘이다』가 3위에 오르며 멘토들의 꾸준한 인기를 보여줬다. 이어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은 8주 연속 1위 행진을 마치고 3단계 내려앉은 4위에 자리했고, 김정운 교수의 이 시대 남자들을 위한 존재심리학 『남자의 물건』은 5위를 지켰다. 또한 금주 개봉을 앞둔 미야베 미유키의 대표작 『화차』가 4계단 뛰어올라 6위에 자리했다.

 


 

이어, 법륜스님의 『방황해도 괜찮아』, 남인숙의 『어쨌거나 남자는 필요하다』, 미스터 피자 정우현 회장의 『나는 꾼이다』가 7, 8, 9위로 뒤를 이었고, 서민 경제전문가 선대인의 신간 『문제는 경제다』가 출간 첫 주 만에 10위에 순조롭게 진입했다. 『완득이』 김어령의 신작소설 『가시고백』과 위지안의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이 각 12~14위에 자리했으며, '독서 멘토' 이지성의 『리딩으로 리드하라』와 『꿈꾸는 다락방』은 각각 15, 18위를 차지했다. 공자와 그 제자들의 지혜가 담긴 『논어』가 고전의 인기 상승세와 함께 16위에 진입했고, 이어 이외수의 『절대강자』는 17위로 한 계단 내려갔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국내 대작들이 눈에 띈다. 새로운 시각으로 징기스칸을 그려낸 김형수의 『조드』가 전자책 출간 2주 만에 1위에 자리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사회의 부조리를 고발하는 조정래 작가의 『허수아비춤』은 지난 주에 이어 2위 자리를 수성했다. 『셜록 홈즈 단편선 01 - 보헤미아 스캔들』은 2계단 내려가 3위를 차지했으며, 김어준의 『내가 걸은 만큼만 내 인생이다』가 4위, 김정운 교수의 『남자의 물건』이 6위에 자리했다. '국제정신분석가' 공인 인증을 받은 최고의 마음의 명의 정도언의 마음 분석 에세이 『프로이트의 의자』는 전자책 출간 2주 만에 9위로 첫 진입했다. 밀레니엄 시리즈 『불을 가지고 노는 소녀 1』,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1』이 각각 7위, 8위를 차지하며 스크린셀러의 인기를 이었다. 『손자병법』이 3계단 올라 5위, 『같은 꿈을 꾸다 in 삼국지 3권』는 9위를 차지하며 동양 고전에 대한 관심을 이어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