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쇼트 팬츠 핏을 완성하는 꿀벅지! 허벅지 운동 - 균형잡힌 섹시한 다리 만들기

예쁜 얼굴, 잘 빠진 몸매라기보다 개성 넘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세비니에게서 주목할 곳은 다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녀가 자신만의 유니크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균형잡힌 그녀의 다리 때문이다.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 | 미호
소녀시대의 시원스럽게 뻗은 각선미, 장윤주의 날씬하고 탄탄한 팔과 다리, 김사랑의 이기적인 가슴, 이효리의 탐스러운 복근처럼 운동으로 다져진 차진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그녀들의 몸을 보며 한탄만 하기엔 한여름 비키니와 숏팬츠의 유혹이 너무도 큰 법. 선천적으로 타고난 몸매라 할지라도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을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는 있다.


세상의 모든 옷을 소화하는
클로에 세비니의 균형 잡힌 다리


풋풋한 소녀의 모습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팜파탈까지 모든 분위기를 섭렵하는 아메리칸 패션 아이콘 클로에 세비니(Chloe Sevigny). 골든글러브 여우 조연상을 수상할 정도로 연기파 배우이지만, 이제 그녀는 영화보다 파파라치들의 뷰파인더에 더 많이 잡힐 만큼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스타다.

예쁜 얼굴, 잘 빠진 몸매라기보다 개성 넘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세비니에게서 주목할 곳은 다리. 그녀가 자신만의 유니크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균형잡힌 그녀의 다리 때문이다. 운동을 통해 세비니처럼 곧은 라인을 살리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


Make Body

바지를 입었을 때 예쁜 라인은 허벅지가 굵든 가늘든 균형 잡힌 다리의 볼륨감이 좌우한다. 다음에서 소개하는 않았다 일어나기, 점프해서 앉았다 일어나기 등 ‘꿀벅지’를 만들어줄 운동법과 함께 종아리 라인을 가다듬는 운동법을 병행하면 알통이 있더라도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앉았다 일어나기(Squat)

*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양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양팔은 사진처럼 어깨 높이로 겹친다.
2. 상체를 곧게 세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뒤로 빼며 무릎을 천천히 굽혀 90도 각도의 앉은 자세를 취한다.
3. 하체의 힘으로 서서히 일어나 처음 자세로 돌아온 후 동작 2로 넘어간다.


점프해 앉았다 일어나기(Jump Squat)

*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양손은 허리에 대고, 양발은 어깨 너비로 벌려 선다.
2. 상체를 곧게 세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뒤로 빼며 무릎을 천천히 90도까지 굽혔다 다리를 펴면서 점프한다.
3. 착지할 때는 다리를 약간 구부려 무릎에 충격을 덜고 다시 천천히 내려온 후 동작 2로 넘어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13,050원(10% + 5%)

대한민국 1% 보디 피트니스 국가대표 박수희가 탄력 있으면서도 여성미를 살리는 다이어트 법을 담았다. 특히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몸의 각 부위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해 옷을 입었을 때 한층 더 매력적인 몸을 만드는 노하우를 소개해준다. 또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저자가 운동할 때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우리들의 N번방 추적기

2020년 3월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N번방은 디지털 성범죄의 심각함과 처참한 현실을 일깨워줬다. 이 사건을 알린 최초 보도자이자 최초 신고자인 두 사람이 쓴 이 책은 그간의 취재를 정리하며 보다 안전하고 평등한 사회를 꿈꾼다.

인류 역사와 문화의 시작, 지구

46억 년 전 지구의 탄생에 맞춰 지구의 변천사에 따라 인류의 문명이 어떻게 진화해왔는지 추적하는 대작. 그간의 역사가 인간 중심이었다면, 철저하게 지구 중심으로 새로운 빅히스토리를 과학적으로 저술했다. 수많은 재해로 불확실성이 커진 지금, 인간이 나아가야할 길을 제시하는 책.

지금 살고 있는 집, 몸도 마음도 편안한가요?

나에게 맞는 공간, 내게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일은 인생을 돌보는 일과 닮았습니다. tvN [신박한 정리] 화제의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이 소개하는 인테리어, 정리정돈, 공간 재구성의 모든 것! 아주 작은 변화로 물건도, 사람도 새 인생을 되찾는 공간의 기적이 펼쳐집니다.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의 범죄 스릴러

마을에서 연이어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 시신 주변에는 사슴 발자국들이 찍혀있다. 누군가의 말처럼 이것은 동물들의 복수일까? 동물 사냥을 정당화하는 이들과 그에 맞서는 인물의 이야기가 긴장감 있게 펼쳐진다. 작가가, 문학이, 세상을 말하고 바꾸는 방식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