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쇼트 팬츠 핏을 완성하는 꿀벅지! 허벅지 운동 - 균형잡힌 섹시한 다리 만들기

예쁜 얼굴, 잘 빠진 몸매라기보다 개성 넘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세비니에게서 주목할 곳은 다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녀가 자신만의 유니크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균형잡힌 그녀의 다리 때문이다.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 | 미호
소녀시대의 시원스럽게 뻗은 각선미, 장윤주의 날씬하고 탄탄한 팔과 다리, 김사랑의 이기적인 가슴, 이효리의 탐스러운 복근처럼 운동으로 다져진 차진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그녀들의 몸을 보며 한탄만 하기엔 한여름 비키니와 숏팬츠의 유혹이 너무도 큰 법. 선천적으로 타고난 몸매라 할지라도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을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는 있다.


세상의 모든 옷을 소화하는
클로에 세비니의 균형 잡힌 다리


풋풋한 소녀의 모습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팜파탈까지 모든 분위기를 섭렵하는 아메리칸 패션 아이콘 클로에 세비니(Chloe Sevigny). 골든글러브 여우 조연상을 수상할 정도로 연기파 배우이지만, 이제 그녀는 영화보다 파파라치들의 뷰파인더에 더 많이 잡힐 만큼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스타다.

예쁜 얼굴, 잘 빠진 몸매라기보다 개성 넘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세비니에게서 주목할 곳은 다리. 그녀가 자신만의 유니크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균형잡힌 그녀의 다리 때문이다. 운동을 통해 세비니처럼 곧은 라인을 살리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


Make Body

바지를 입었을 때 예쁜 라인은 허벅지가 굵든 가늘든 균형 잡힌 다리의 볼륨감이 좌우한다. 다음에서 소개하는 않았다 일어나기, 점프해서 앉았다 일어나기 등 ‘꿀벅지’를 만들어줄 운동법과 함께 종아리 라인을 가다듬는 운동법을 병행하면 알통이 있더라도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앉았다 일어나기(Squat)

*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양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양팔은 사진처럼 어깨 높이로 겹친다.
2. 상체를 곧게 세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뒤로 빼며 무릎을 천천히 굽혀 90도 각도의 앉은 자세를 취한다.
3. 하체의 힘으로 서서히 일어나 처음 자세로 돌아온 후 동작 2로 넘어간다.


점프해 앉았다 일어나기(Jump Squat)

*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양손은 허리에 대고, 양발은 어깨 너비로 벌려 선다.
2. 상체를 곧게 세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뒤로 빼며 무릎을 천천히 90도까지 굽혔다 다리를 펴면서 점프한다.
3. 착지할 때는 다리를 약간 구부려 무릎에 충격을 덜고 다시 천천히 내려온 후 동작 2로 넘어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13,050원(10% + 5%)

대한민국 1% 보디 피트니스 국가대표 박수희가 탄력 있으면서도 여성미를 살리는 다이어트 법을 담았다. 특히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몸의 각 부위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해 옷을 입었을 때 한층 더 매력적인 몸을 만드는 노하우를 소개해준다. 또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저자가 운동할 때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