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집에 있는 젤 아이라이너를 다양하게 사용해서 돈 굳혀 보아요!

'젤 아이라이너 활용'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 이외에도 섀도로도 아이섀도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젤 아이라이너 열풍이 불었을 때 저는 브러시에 묻혀서 써야 하는 그 젤 아이라이너가 너무 귀찮은 존재로 느껴졌었지만 다양한 색상과 쓰면 쓸수록 점점 젤 아이라이너의 매력에 푹푹 빠져 버렸어요. 젤 아이라이너는 아이라이너 이외에도 섀도로도 아이섀도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색상이 다양할 경우입니당).
하나 사면 꽤 오래 사용하지만 굳어 버릴 수 있기 때문에 후딱후딱 쓰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젤 아이라이너들이에요. 원래는 요렇게 2개로 분할된 게 아니고 하나씩 들어 있는 건데, 양도 많고 해서 블로그에 이벤트 선물로 드리기 위해 분할하다가 제 뇌가 분할될 뻔했어요. 그리고 깨달았죠…… 다시는 분할하지 말자……. 난 마이너스의 손이니까……. 저 같은 마이너스의 손을 위해 요새는 처음부터 분할된 제품이 판매가 되는 거 보고 ‘우왕 굿!’ 했어요.


일단 아이라이너로써의 젤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펜슬 아이라이너의 장점을 샥샥 빼 왔어요,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선이 확실해서 눈매가 살지만 자연스러움이 없어서 리퀴드 아이라이너만 그렸을 때 눈이 튀어나와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펜슬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움으로 그라데이션도 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가 되지만 눈초리를 그릴 때 샤프한 느낌이 없어요.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젤 아이라이너가 응애 응애 태어났을까요?
젤 아이라이너는 샤프하고 선도 확실하지만 펜슬 아이라이너처럼 자연스럽게 마무리돼요!!

아이라이너의 번짐은 젤, 펜슬, 리퀴드 관계없이 제품별로 잘 맞는 제품을 찾으셔야 돼요!
(저 같은 경우, 눈에 발라 보고 돌아다닌 담에 안 번지면 구매하고 있답니당.)


또는 젤 아이라이너 두 색상을 이용해 먼저 초록색 라인을 그린 후 블랙 라인을 그리면 시간은 얼마 안 걸리고 대따 쉽지만 눈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또 실버 아이라이너 같은 경우 눈 밑에 눈곱 효과 말고 눈물 효과까지!!


실버 젤 아이라이너의 경우는 눈물 효과나 아이라인 말고도 섀도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도우로도 쓸 수 있지만 실버 색상이라 펄 감이 강하기 때문에 먼저 실버 젤 아이라이너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톡톡 두드려 얇게 펴 발라 주신 후


그 위에 섀도를 바로 바르면 밀착력도 더 좋아지고 발색도 업! 그리고 펄 감까지 플러스 된답니다. 오른쪽이 원래 갈색 색상인데 젤 아이라이너 위에 발색하면 섀도 베이스를 사용한 듯 색이 업 돼요~ 지속력도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섀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보라색 젤 아이라이너를 손가락으로 찍어서


눈 전체에 잘 두드려 펴 발라 주신 후 마지막에 눈초리에 보라색 섀도를 톡톡 바른 것뿐인데 그윽한 메이크업이 완성 되었세욤!! (블랙 색상의 젤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까지 그렸어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한 메이크업을 해보아요!! 그래야 돈도 굳으니까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젤 아이라이너 관리!


딱히 방법은 없고 젤 아이라이너는 뚜껑이 뻥뻥 뚫려 있어서 공기가 쉽게 통하기 때문에 겉면이 점점 굳어 가고 있어요. 꼭 사용하는 동안은 뒤집어 주셔야 공기 접촉이 안 되서 사용 기간이 길어진답니다. 그리고 젤 아이라이너 브러시는 사용하고 나면 위생을 위해 매일매일 브러시 세척제를 이용해 세척해 주시면 너무너무 좋지만 아침에 바르고 나가는데 언제 닦고 있세욤. 귀찮게시리~


그래서 저 같은 경우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아주 살짝 화장솜에 덜어서 젤 아이라이너 브러시를 살짝 담근 담에 부드럽게 Z를 그려 주시면 아이라이너가 녹아내려요. 다음 리무버가 닿지 않은 화장솜 부분으로 브러시를 삭 닦아 주시면 끝!


이렇게 아이라이너 브러시가 샤방샤방해져요~ 대신 일주일에 한 번이나 두 번은 꼭 브러시 세척제(살균되는)를 이용해서 브러시를 세정해 잡균들을 깡그리 뭉개 보아요~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변혜옥

화장의 화자도 모르던 시절엔 인터넷도 없이 그저 어깨 너머로 배우던 엄마, 언니의 화장을 보고 따라해봤던게 다였다. 트러블 얻어 가며 깨닫고 터득한 테크닉을 일본아줌마란 닉네임으로 전수중이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