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경이 그대의 눈을 가릴지라도!

'안경 메이크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안경을 매일 쓰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은 눈 화장을 하고 나서도 안경으로 눈을 가려 예쁜 눈 화장이 보이지 않다는 거죠. 그래서 안경을 계속 쓰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안경에 잘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알려 드릴게요.

요새 안경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같은 경우는 어렸을 때 책에 묻혀 공부를 너무 열심히 했더니……. 후후. 시력이 안 좋아졌어요. 저는 종일 쓰지는 않고 영화 볼 때랑 운전할 때만 써요. 그 이유는 피부가 안 좋아서 안경을 쓰고 다니다 거울이나 창문에 비친 제 피부를 보고 피눈물을 쏟곤 하거든요. 안경을 안 쓰고 거울을 보잖아요? 그러면 자체 ‘포토샵 효과’를 느끼실 수 있어서 좋아요!

아무튼 안경을 매일 쓰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은 눈 화장을 하고 나서도 안경으로 눈을 가려 예쁜 눈 화장이 보이지 않다는 거죠. (저희 둘째 언니가 거의 안경을 쓰고 다니거든요. 렌즈를 낄 때도 있는데 안경이 더 편하대요.) 그래서 안경을 계속 쓰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안경에 잘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알려 드릴게요.


안경을 쓰면 안경 프레임 안에 아이라인이나 섀도 바른 게 보이지 않고 눈하고 눈 밑 주름들만 보이지요? 그래서 이번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 바로 눈 밑을 강조해 주기!

사용한 제품
a - 슈에무라 아이라이트 펜슬 화이트
b - 로라메르시에 아이컬러 샌드 스톤
c - 슈에무라 드로잉 펜슬 블랙
d - 슈에무라 마스카라
(굳이 같은 제품 아니어도 돼요! 집에 비슷한 제품이 있으면 활용해 주세요!)





How to make up

눈에 A 제품인 화이트 펜슬 중에 펄 감이 있는 부분을 이용해 애교살에 발라 주세요. 또는 화이트 섀도로 선만큼 발라주고 펄을 얹어도 돼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애교살을 강조해 주세요.






다음에 B 섀도로 눈두덩에 바르면 되는데 이렇게 넓은 부위를 바를 때는 저는 귀찮아서 손가락을 이용해서 바른답니다. 베이지 색상의 섀도가 없으시면 굳이 안 바르셔도 돼요. 어차피 안경 프레임으로 가릴 거니까.






다음에 C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대충 그려주세요. 그리고 화살표 방향대로 면봉이나 팁을 이용해 살살 문질러 주세요.







이렇게 되겠죠?









다음에 언더 아이라인에는 전체 다 바르셔도 되고 아니면 저처럼 반만 발라도 돼요. 전체 다 바르면 눈이 좀 더 강렬해 보이고요 눈 끝 부분만 바르면 눈이 좀 쳐져 보여서 순해 보여요.







다음에 뷰러로 집고 마스카라를 하면 끝! 마스카라를 하고 나서 뷰러를 집을 때는 꼭 살살 집어 주세요. 어차피 마스카라가 속눈썹을 고정해서 꽉 집으면 너무 뻗쳐요!


화장 전이랑 화장 후가 확실히 다르죠?

이제 안경을 써도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따로 해 봐요! 근데, 이 메이크업은 안경에만 어울린다는 것! 안경 벗으면 안 어울려요! 꼭 이 메이크업 하면 안경을 써 주세요.


제공: 아이스타일24
(www.istyle24.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변혜옥

화장의 화자도 모르던 시절엔 인터넷도 없이 그저 어깨 너머로 배우던 엄마, 언니의 화장을 보고 따라해봤던게 다였다. 트러블 얻어 가며 깨닫고 터득한 테크닉을 일본아줌마란 닉네임으로 전수중이다.

마이 워너비 메이크업북

<변혜옥> 글,그림10,800원(10% + 5%)

2008년 다음 선정 우수 블로그 리뷰 부분에 선정된 인기 블로거가 들려주는 메이크업 이야기이다. 눈썹 정리에서 스모키까지 상세한 설명한 사진으로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따라하기 너무 쉬운 화장법으로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메이크업의 기본인 피부와 눈매 표현에서는 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