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Happy Valentine Day~

발렌타인데이, 올해도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선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로 벌써부터 백화점이나 방송 잡지 등에서는 각종 초콜렛과 관련된 행사와 이벤트들로 시끌시끌하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로 벌써부터 백화점이나 방송 잡지 등에서는 각종 초콜렛과 관련된 행사와 이벤트들로 시끌시끌하다.

올해도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선물.

쵸콜렛만 그냥 선물하기엔 뭔가 서운할 것 같고 부담스러운 선물은 하고 싶지 않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우선 쵸콜렛을 내가 직접 만든 것이든 산 것이든 정성을 담아 사랑이 담긴 편지나 카드와 함께 준비하고 선물은 너무 금액이 비싸지 않은 것으로 준비하려고 한다.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 돈을 잘 흘리고 다니는 남자친구에게 아주 심플한 모양의 머니 클립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렇게 선물 받는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취향을 고려해서 선물을 계획한다면 받는 사람이 기뻐할 만한 좋은 선물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남자분들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때 꼭 “로맨틱”을 기억해 선물을 선택했으면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