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Happy Valentine Day~

발렌타인데이, 올해도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선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로 벌써부터 백화점이나 방송 잡지 등에서는 각종 초콜렛과 관련된 행사와 이벤트들로 시끌시끌하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로 벌써부터 백화점이나 방송 잡지 등에서는 각종 초콜렛과 관련된 행사와 이벤트들로 시끌시끌하다.

올해도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선물.

쵸콜렛만 그냥 선물하기엔 뭔가 서운할 것 같고 부담스러운 선물은 하고 싶지 않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우선 쵸콜렛을 내가 직접 만든 것이든 산 것이든 정성을 담아 사랑이 담긴 편지나 카드와 함께 준비하고 선물은 너무 금액이 비싸지 않은 것으로 준비하려고 한다.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 돈을 잘 흘리고 다니는 남자친구에게 아주 심플한 모양의 머니 클립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렇게 선물 받는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취향을 고려해서 선물을 계획한다면 받는 사람이 기뻐할 만한 좋은 선물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남자분들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때 꼭 “로맨틱”을 기억해 선물을 선택했으면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무라카미 하루키 6년 만의 소설집

무라카미 하루키가 새 소설로 돌아왔다.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과, 작가가 꾸준히 응원해온 야구팀 등 하루키 월드를 구성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을 한데 만나볼 수 있는 단편집. 특유의 필치로 그려낸 소설들과, 이야기를 아우르는 강렬한 표제작까지, 그만의 작품 세계가 다시 열린다.

변화의 핵심, 새로운 주도주는 무엇?!

올 한해 주식은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벤저민 그레이엄 역시 변덕스러운 사람에 빗대었을 정도로 예측이 어려운 시장, 미스터 마켓. 앞으로 또 어떻게 전개될까? '삼프로TV'로 입증된 전문가들이 양질의 분석과 통찰을 통해 2021년 변화의 핵심에 투자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김소연 시인의 첫 여행산문집

『마음사전』으로 시인의 언어를 담은 산문집을 선보였던 김소연 시인이 지난날에 떠난 여행 이야기를 담은 첫 여행산문집을 출간했다. 시인이 소환해낸 자유롭고 따뜻했던 시간들은 기억 속 행복했던 여행을 떠오르게 한다. 지금 당장 떠나지 못하는 답답한 일상에 더 없이 큰 위안을 주는 책.

차라투스트라, 니체 철학의 정수

니체를 다른 철학자와 구분짓는 두 가지는 혁명적인 사상과 이를 담은 문체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는 두 가지가 극대화된 작품으로, 니체 산문의 정수다. 니체 전문가 이진우 교수와 함께 차라투스트라를 만나자. 나다움을 지킬 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될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