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랑 고전 탐닉

  • 최신 순
  • 인기도 순
  • 내가 너에게 말했으니까

    나에게 “맛있는 거 사 줄게!” 약속하신 모든 페친의 댓글과 얼굴들이 가볍게 나의 뇌리를 스치고 지나간다. 배고프니 불꽃같은 기억력이 타오른다. 다 생각난다. 밥, 술, 국수, 고기 모조리 다 기억난다. 자자, 희언(戱言)은 없습니다. 줄을 서시지요!

    명랑 고전 탐닉 임자헌 소학 맹자 등록일: 2014.02.25

  • 남자가 마음에 들지않았다. 그러나 중요한 건...

    편안한 것이 마냥 좋은 건 아닌 것 같다. 20대 중반에 방향성 상실과 함께 온 내 나름 독하게 겪은 우울의 끝에 발견한 길. 그래서 그 길의 의미와 내 삶의 의미를 쉬이 놓쳐 버리기 싫었으므로 편한 길의 유혹을 떨쳐낼 수 있었다. 편한 길이 무조건 안 좋다는 게 아니라, 그것을 감당할 만한 준비가 되어 있느냐의 여부가 문제라고 생각한다.

    임자헌 맹랑 언니의 명랑 고전 탐닉 서경 등록일: 2014.02.18

  • 마음의 폐쇄회로를 열다

    내 울타리 안에 잡동사니를 잔뜩 쌓아 두고 똑같은 모양이 반복되는 연애 말고, 그 사랑을 통해 울타리 안을 비울 수 있는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 사랑하는 이에게도 열지 못하는 지갑이 아니라 사랑받았던 그 추억으로 세상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지갑을 열고, 배우고, 연습하는 시간이 열렬한 연애의 시간이었으면 좋겠다. 사랑은 마음의 폐쇄회로를 여는 유일한 열쇳말..

    임자헌 맹랑 언니의 명랑 고전 탐닉 시경 등록일: 2014.02.11

  • 연애에도 분산투자가 필요하다

    밀당의 진수다. 여자가 참 여유가 있다. 모자란 남자는 최소한 이 말을 들은 다음 순간에는 여자에게 매달렸겠지. 기꺼이 남자를 붙잡으면서도 여자가 유쾌하다. 몰두하고 있는 여자라면 이런 말 못하지. 마음의 공간이 주는 활달함이 느껴진다. 마음에 든다. 강렬하게 붙잡으면서도 툭! 차기. 배워 둘 만한 기술이다.

    맹랑 언니의 명랑 고전 탐닉 임자헌 시경 등록일: 2014.02.04

  • 바나나가 뭐길래

    재물은 덕을 위해 있는 것이다. 재물에 집중하는 순간 재물은 덕을 잡아먹고 사회는 주관자의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그것이 큰 사회든, 작은 사회든. 덕과 재물의 미묘하고도 재미난 관계여!

    명랑 고전 탐닉 임자헌 대학 등록일: 2014.01.28

  • 사람을 사랑하고 노래를 즐기며

    인간의 목소리가 선율을 만난 것이 노래이다. 목소리가 주는 웃음과 위로. 낙엽 지는 가을도, 눈 쌓인 겨울도, 다시 오는 봄도 노래로 한껏 즐겨 보리라. 내 유쾌한 사람들과 함께!

    맹랑 언니의 명랑 고전 탐닉 임자헌 등록일: 2014.01.21

  • 모난 것이 못난 건 아니잖아

    그러나 좀 더 예쁘게 타고난 구석이 있으면 좀 못한 구석도 있는 게 당연한 거지. ‘예쁜 건 다 내 꺼!’ 이건 좀 유치하잖아. 그 누가 내 예쁜 구석을 부러워하다가 내 못난 부분을 발견하고 위로를 얻는다면 그것도 좀 괜찮지 않나? 서로서로 힐끔힐끔 헐뜯으면서 위로를 주고 살아도 좋잖아!

    맹랑 언니의 명랑 고전 탐닉 임자헌 등록일: 2014.01.14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