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진영의 TV 365 그리고 36.5

  • 최신 순
  • 인기도 순
  • <심장이 뛴다>, 전혜빈이 아름다운 이유

    두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는 정말 큰 변화를 겪었다. 그 전보다 더욱 많은 팬이 생겼음은 물론, 이제 그녀라면 믿고 보는 이들 까지 생겼으니 말이다. ‘여자 김병만’, ‘구조여신’은 그녀에게 참으로 잘 어울리는 별명이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그녀를 중심으로 외적인 변화이다.

    전혜빈 정글의 법칙 심장이 뛴다 등록일: 2014.03.06

  • EXO 카이, 동방신기 유노윤호, 샤이니 태민의 공통점

    ‘마음을 단단히 하다’라는 의미의 작심. 마음을 단단히 하기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괜히 작심삼일이란 사자성어가 있는 것이 아니지 않은가. 당신은 미래를 위해 지금 어떠한 현재를 보내고 있는가? 시계 바늘은 오늘도 열심히 움직인다. 바늘의 수많은 움직임들 사이에서 지금 우리는 훗날 후회하지 않을 삶을 살아가고 있는가?

    SBS 스페셜 작심 1만 시간 카이 유노윤호 태민 등록일: 2014.02.21

  • 이 시대 청춘들의 현주소 <왜 우리는 대학에 가는가>

    20살 문턱까지 정말 열심히 달려왔다. 진짜 달리기는 이제 시작이었다. 그 달리기는 아마 오래오래 끝나지 않을 것이다. 숨이 턱까지 차오르는 순간들의 연속이다. 포기 하고 싶은 순간이 수도 없이 많을 것이다. 그렇기에 더욱 단단해져야 하며 단단해지고 있는 중이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청춘이라 불리 우는 그들의 달리기는 끝나지 않았다.

    EBS 다큐 프라임 왜 우리는 대학에 가는가 스펙 등록일: 2014.02.07

  • <아빠 어디가> 시즌 1 종료, 성동일 아빠로서의 성장 1년

    훌륭한 아들 뒤에는 훌륭한 부모가 있기 마련. 소위 인기 있다는 드라마에는 빠지지 않고 성동일이 나온다. 천연덕스러운 코믹연기에 그의 인생 희노애락이 녹아있다. 가족을 위해 한 해 동안 수고한 아빠에게 주는 아들의 상. 자신의 노고를 알아주는 아들이 참으로 대견하던 순간이었다.

    아빠 어디가 성동일 성준 등록일: 2014.01.24

  • 김연아의 마지막 행보, 아디오스 노니노

    한 달 뒤면 그녀는 빙상장에서 내려오게 될 것이다. 피겨 국가대표 선수인생은 막을 내릴테지만, 항상 온 국민들 마음속에 그녀는 영원히 Queen Yuna. 잊지 못할 것이며 언제 어디에 있든 늘 그녀를 응원할 것이다. 마지막 경기가 될 소치 올림픽. 결과가 어떠하든 단순한 마침표가 아닌 느낌표로 길이길이 간직되길 바라며 그렇게 그녀는 마지막 행보만을 남겨두..

    김연아 아디오스 노니노 소치 올림픽 피겨 스케이트 등록일: 2014.01.09

  • 혼자라는 이름으로 <나 혼자 산다>

    노총각부터 시작해서 기러기 아빠, 초보 자취생, 능력 있는 싱글까지 매우 다양한 양상을 보인다. 나이 또한 20~60대까지 폭 넓은 연령층의 1인 가구 연예인들을 출연시킴으로써 다양한 연령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나이도 다르고 사는 모습도 다른 이들은 모두 현재 혼자 사는 중.

    혼자 예능 시사 TV 등록일: 2013.12.20

  • 사람 사는 이야기

    제 인생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TV입니다. 관심사, 대화의 주제, 세상을 보는 눈. 이 모든 것이 TV로 일맥상통한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동의할 수 있나요?

    예능 TV 시사 등록일: 2013.12.20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