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이야기

  • 기사 RSS 구독하기
  • 최신 순
  • 인기도 순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쿤데라 시대는 끝나지 않았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밀란 쿤데라가 14년 만에 발표한 소설. 농담과 거짓말, 의미와 무의미, 일상과 축제의 경계에서 인간의 삶과 본질을 바라보는 더욱 원숙해진 시선이 무의미해 보이는 것들의 소중함을 간파해 낸다.

이 시대 최고의 이야기꾼 강풀이 돌아왔다

감성적 소재와 탄탄한 구성이 돋보이는 만화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강풀 작가의 신작. 왕따라는 말 대신 깍두기가 있던 시절의 이야기를 통해 어른들에게는 유년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친구의 의미를 돌아보게 한다. 『안녕, 친구야』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창작 그림책이다.

세계 경제 수도 뉴욕의 뒷골목 사회학

세계 경제의 수도 뉴욕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변화! 왜 부유한 은행가의 딸이 섹스산업에 뛰어들고, 마약상들은 미술관에 드나들고 있을까? 뉴욕의 뒷골목 지하경제에 직접 뛰어들어 연구한 세계적 사회학자의 소설같은 사회학! 글로벌 도시의 지하경제가 만드는 역동적 변화.

미국 문단을 흔든 이창래의 소설

노벨 문학상 유력 후보로 거론되는 한국계 미국인 소설가 이창래의 소설. 출간 직후 ‘뉴욕타임즈’에 특집기사가 실리면서 미 문단의 대대적인 관심을 받았다. 가상의 미래 미국 사회를 배경으로 디스토피아적 세계관을 선보이며 현대 사회의 문제를 날카롭게 짚어내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e연재 특별이벤트
KALIOP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