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글동화

나도 같이 끼워 줄래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나도 같이 끼워 줄래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볼수록 환상적인 색채를 뿜어내는 네덜란드의 그림 작가, 룩 코프만스의 그림들은 풍부한 색감과 섬세한 수채화가 일품으로 아이들의 세계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의 작품들이 유럽 여러 나라와 미국과 일본 등지에서 번역 출간되면서 유럽 최고의 작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책 읽는 우리 집 시리즈’ 네 번째로 출간된 작품은 룩 코프만스가 러시아의 민화를 따서 엮어낸 『나도 같이 끼워 줄래?』라는 그림책으로, 세계 그림책 역사의 한 획을 그은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책이랍니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조셉 머피 박사의 최고 역작

조셉 머피의 대표작이자 시리즈의 완결편.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자기계발서란 찬사를 받으며 수백만 부자들에게 영감을 준 책이다. 조셉 머피 박사가 잠재의식에 관해 40년간 연구해 온 통찰을 다양한 사례와 실천 방법을 제시해 삶의 극적인 변화를 이끌도록 돕는다.

너와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여기는 작은 동물들이 사는 숲. 털이 보송보송한 동물들이 속상해보이는 아이에게 다가가 슬며시 말을 건넵니다. 그 말속엔 사랑과 응원이 가득해요. 다정한 마음을 말로 전하기는 겸연쩍었다면 이 책을 건네보세요. 내가 늘 너를 이렇게 생각한다고, 소중한 사람에게 또 자신에게 전할 마음들.

일러스트로 보는 꽃과 나무 이야기

우리에게 친숙한 37가지 꽃과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자라나는 나무 37가지에 대한 간단한 지식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책. 기존 도감에서 볼 수 없었던 색채로 표현된 74가지 꽃과 나무는 가까이 있었지만 멀게 느껴졌던 자연의 세계로 독자를 초대한다.

제27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수상작

외로운 아이의 마음을 살피는 섬세한 시선이 빛나는 임수현 작가의 동시집. 밤이면 그림자들이 가는 세계, 개도 사람도 정어리도 같은 말을 쓰는 세계에서 아이들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이 유쾌한 뒤죽박죽 상상 놀이터에서 한나절 신나게 놀고 온 어린이들의 마음은 오늘도 부쩍 자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