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동화

잘난 척하는 모기 - 『The Mosquito and the Lion』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잘난 척하는 모기 - 『The Mosquito and the Lion』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모기 혼자서는 도저히 사자를 이길 수 없었지만 친구들과 힘을 합쳐 동물의 왕 사자를 혼내줍니다. 모기는 너무 신이 나서 그만...

간결하고 쉬운 대화체 문장은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삽화와 캐릭터는 아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원어민 발음으로 녹음된 구연동화가 CD는 또래 미국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더욱 귀에 와 닿는다. 그리고 어린이 영어전문가 지나의 ‘쉬운 해설동화’에서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영어를 설명해주고, 플래시 CD롬을 통해서는 놀이처럼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처럼 이 책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놀이와 영어공부를 하나로 느낄 수 있도록 쉽고 즐겁게 구성하였다. 오디오 CD, 플래시 CD롬과 함께 또하나의 부록인 워크북은 읽기-쓰기-듣기-말하기를 과학적으로 연결한 다양한 게임식 문제들로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길러준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평등은 거대한 재앙과 함께 온다

역사적으로 인간이 유의미한 불평등의 축소를 경험한 시기는 전쟁, 혁명, 국가 실패, 유행병과 맞닿아 있다. 저자는 세계사 속 불평등의 모습을 추적하며, 폭력을 동반하는 평등이라는 가치 앞에서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할지, 과연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을지 자문하게 한다.

가격 결정이 전부다

당신이 알고 있는 시장의 모든 것, 가격에서 시작해 가격으로 끝난다! 세계 최고의 가격결정 권위자, <히든 챔피언>의 헤르만 시몬이 밝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가격결정 전략. 고객 가치 및 기업 이익과 경쟁력을 극대화하하는 가격·마케팅 전략의 모든 것을 담았다.

숲 속에 무시무시한 거미가 살았어요.

파리가 거미줄에, 개구리도 거미줄에, 구렁이, 올빼미, 호랑이까지!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요? 도대체 얼마나 무시무시한 거미일까요? 노랑, 빨강, 파랑 세 가지 색으로만 표현했는데도 명료하고 화려한 구성으로 아이들을 사로잡습니다

죽고 죽이는 전쟁쯤은 잠시 잊어도 좋은 곳

제7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1945년 일제 패망 직전 붉은 땅 만주에서 펼쳐지는 한중일 세 남녀의 파란만장한 삶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칼'이 난무하는 전장에서도 '혀'는 여전히 먹을거리를 찾기 마련. 1945년 전쟁 통의 어느 하루가 지금의 하루와 다르지 않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