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동화

잘난 척하는 모기 - 『The Mosquito and the Lion』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잘난 척하는 모기 - 『The Mosquito and the Lion』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모기 혼자서는 도저히 사자를 이길 수 없었지만 친구들과 힘을 합쳐 동물의 왕 사자를 혼내줍니다. 모기는 너무 신이 나서 그만...

간결하고 쉬운 대화체 문장은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삽화와 캐릭터는 아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원어민 발음으로 녹음된 구연동화가 CD는 또래 미국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더욱 귀에 와 닿는다. 그리고 어린이 영어전문가 지나의 ‘쉬운 해설동화’에서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영어를 설명해주고, 플래시 CD롬을 통해서는 놀이처럼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처럼 이 책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놀이와 영어공부를 하나로 느낄 수 있도록 쉽고 즐겁게 구성하였다. 오디오 CD, 플래시 CD롬과 함께 또하나의 부록인 워크북은 읽기-쓰기-듣기-말하기를 과학적으로 연결한 다양한 게임식 문제들로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길러준다.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혼자일 때도 우리는 그들과 함께 있다

동물과 미생물이 하나의 팀이 되어 만들어내는 놀라운 공생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 세계의 주목을 받는 과학 저널리스트 에드 용은 우리의 생존 파트너로 다시 조명되고 있는 흥미진진한 미생물의 세계로 독자들을 안내하며 인간과 자연에 대한 새로운 시야를 열어준다.

죽는 순간까지 지적으로 살고 싶다면

“책을 읽는다고 지적으로 살 수 있으리라는 생각은 착각일 뿐이다” 도쿄대생이 가장 사랑한 작가, ‘지(知)의 거인’이라 불리는 95세의 노교수가 밝힌 평생 지적으로 사는 법. 일기 쓰기, 메모, 잡학 클럽과 생각 습관까지. 일상을 지식과 접목시킨 지적 생활 습관을 소개한다.

돈의 신 VS 악마 기자, 사라진 돈을 찾아

그 많던 돈은 다 어디로 갔을까? 주진우의 이명박 비자금 추적기. 대선 후보 시절부터 오늘날 캐나다에 이르기까지, 권력자의 저수지를 찾아 10년을 헤매고 있다. 어찌 보면 10년 간의 실패담이지만 악마 기자는 말한다. 저수지는 존재한다. 오직 한 사람만 좇아, 끝까지 간다.

빵 덕후가 알려주는 밀가루와의 이별 방법

글루텐 불내증을 앓는 남편을 만나 9년간 밀가루 음식을 끊고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변화한 과정을 담아낸 책. 무심코 글루텐을 대량으로 섭취하기 쉬운 환경에서 살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밀가루를 완전히 배제시킨 외식이나 식사가 가능할까?’ 라는 의문에 답하고 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