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글동화

으스스한 집

동화 퍼가기  찜하기

동화 목록 보기

으스스한 집

  • 카트에 넣기
  • 리스트에 넣기
  • 바로구매

오늘도 해님이 눈부시게 떠올랐어요. 뽀알루는 세수를 하고 집을 나섰어요. 길을 걸어가는데 갑자기 으슬으슬 춥더니 안개가 자욱하게 깔렸어요. 이리저리 헤매다가 낡은 집 앞에 도착했어요. 알고 보니 귀신들이 득실득실한 집이었어요. 뽀알루는 어리벙벙한 송곳니귀신을 만나 옷도 꿰매 주고, 이도 닦아 주고, 머리도 깍아 주었어요. 그런데 멋지게 바뀐 송곳니귀신이 갑자기 겁을 주는 거에요. 부리나케 달아난 뽀알루는 엄마 사진을 보면서 무서움을 떨쳐 냈어요. 앞으로 뽀알라에겐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인기 있는 동화 BEST 6

오늘의 책

온전한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

『내가 되는 꿈』은 어른이 된 주인공이 과거와 마주하며 온전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지난 괴로움까지 빼곡히 꺼내어 깨끗이 씻어내 바로 보는 일, 그 가운데서 떠오르는 보편적인 삶의 순간, 생각과 감정이 어느 것 하나 누락 없이 작가의 주저하지 않는 문장들 속에 생생하게 살아있다.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가 직접 쓴 유일한 책

전 세계 부호 1위이자 아마존 CEO인 제프 베조스. 이제 그는 아마존 CEO 타이틀을 뒤로 하고 자신이 평생 꿈꿔왔던 우주 개척을 다음 목표로 삼고 있다. 남다른 인생 행보를 걸어온 베조스는 이 책을 통해 '자신을 움직이는 힘'을 2개의 키워드로 설명한다. 바로 '발명'과 '방황'이다.

김혼비 박태하, K-축제 탐험기

김혼비, 박태하 작가가 대한민국 지역 축제 열 두 곳을 찾아간다. 충남 예산 의좋은형제축제, 경남 산청 지리산산청곶감축제 등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지역 축제에서 발견한 ‘K스러움’은 이상하면서도 재미있고 뭉클하다. 두 작가의 입담이 살아있는 문장만으로도 충분히 즐겁다.

일본이라는 문제적 나라 이해하기

친절한 국민과 우경화하는 정부, 엄숙한 가부장제와 희한한 성문화, 천황제 등 일본은 외국인이 보기에 쉽게 이해하기 힘든 모습이 공존한다. 일본에서 40년 넘게 살아온 태가트 머피가 쓴 『일본의 굴레』는 이러한 일본의 모습을 냉철하게 분석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